과목명 | 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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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UX/UI디자인 ( Game UX/UI Design ) | 게임에 활용되는 UX(User Experience)디자인의 동향을 파악하고 학습한다. |
게임마케팅 ( Game Marketing ) | 마케팅 일반론 및 게임 마케팅의 특수성을 학습한다. |
게임창업프로젝트(캡스톤디자인) ( Game Start-Up Projects(Capstone Design) ) | 게임 개발 실제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통해 창업을 미리 체험해본다. |
게임품질관리 ( Game Quality Assurance ) | 개발 중인 게임이 기획서를 바탕으로 적절히 만들어지고 있는지를 분석 하고 게임의 재미요소 검증과 각종 밸런스를 조사, 분석하여 수정함으로서 게임의 품질과 완성도를 높인다. |
디지털사진창작워크샵2 ( Creative Digital Photography Workshop2 ) | 다양한 사진이미지를 이용하여 컴퓨터 프로그램 등을 통한 새로운 이미지를 창작하는 과정. |
디지털영상제작 ( Production ot digital film ) | 영화, 광고, 애니메이션, 게임 등 영상 콘텐츠를 제작한다. |
랜드스케이프 ( Landscape ) | 주로 풍경 및 야외로케이션에 의한 촬영으로 진행하며 각 지역의 랜드마크 등을 발굴하고 지명도 있는 작가들의 작품을 연구한다. |
매거진워크샵 ( Magazine Workshop ) | 사진을 통해 직접 체험하는 과정이다. 현장 적응 능력을 키워 졸업 후 실전에 활용한다. |
방송광고디자인 ( Design of commercial film ) | 여러 과정에서 학습한 기술을 바탕으로 방송광고물을 기획 제작한다. |
사진창작세미나 ( Photography Seminar ) | 예술사진의 포트폴리오 과정으로서 자기만의 독창적인 예술사진을 창작한다. |
스튜디오사진세미나 ( Studio Photography Seminar ) | 광고사진의 한 부분으로 실전에서 사용되는 카메라와 조명기법등을 연계하여 광고기획및 촬영제작을 통해 현장경험을 습득한다. |
애니메이션과비주얼이팩트 ( Animation and visual effect ) | 애니메이션, 입체 영상 등에 활용되는 영상특수효과를 학습한다. |
영상구성의원리 ( Principles of composition of digital film ) | 디지털 영상의 원리와 특성을 이해한다. 화면구성, 연출, 편집, 색채, 스토리 전개 등 영상을 구성하는 제반 요소에 대한 이해와 이론적인 지식을 통해 영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. |
작품론및실기 ( Critique and practice ) | 근대 및 현대의 작가들의 작품을 분석하고 현대사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를 통해 재현해 본다. |
졸업작품제작 ( Graduation work ) | 졸업작품을 제작한다. |
졸업작품프로젝트Ⅱ(캡스톤디자인) ( Thesis ProjectⅡ(Capstone Design) ) | 지도교수의 감독 하에 졸업 작품을 제작한다. |
현대작품연구및실기 ( Photographer & Art Photography Practice ) | 현대사진작품을 연구하고 주제와 방법을 스스로 선택하여 창의적인 예술사진을 실습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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