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UX/UI디자인
( Game UX/UI Design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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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에 활용되는 UX(User Experience)디자인의 동향을 파악하고 학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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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마케팅
( Game Marketing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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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일반론 및 게임 마케팅의 특수성을 학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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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창업프로젝트(캡스톤디자인)
( Game Start-Up Projects(Capstone Design)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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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개발 실제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통해 창업을 미리 체험해본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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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품질관리
( Game Quality Assurance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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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발 중인 게임이 기획서를 바탕으로 적절히 만들어지고 있는지를 분석 하고 게임의 재미요소 검증과 각종 밸런스를 조사, 분석하여 수정함으로서 게임의 품질과 완성도를 높인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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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사진창작워크샵2
( Creative Digital Photography Workshop2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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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사진이미지를 이용하여 컴퓨터 프로그램 등을 통한 새로운 이미지를 창작하는 과정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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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영상제작
( Production ot digital film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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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화, 광고, 애니메이션, 게임 등 영상 콘텐츠를 제작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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랜드스케이프
( Landscape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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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로 풍경 및 야외로케이션에 의한 촬영으로 진행하며 각 지역의 랜드마크 등을 발굴하고 지명도 있는 작가들의 작품을 연구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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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거진워크샵
( Magazine Workshop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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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진을 통해 직접 체험하는 과정이다. 현장 적응 능력을 키워 졸업 후 실전에 활용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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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송광고디자인
( Design of commercial film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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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러 과정에서 학습한 기술을 바탕으로 방송광고물을 기획 제작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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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진창작세미나
( Photography Seminar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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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술사진의 포트폴리오 과정으로서 자기만의 독창적인 예술사진을 창작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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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튜디오사진세미나
( Studio Photography Seminar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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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사진의 한 부분으로 실전에서 사용되는 카메라와 조명기법등을 연계하여 광고기획및 촬영제작을 통해 현장경험을 습득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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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니메이션과비주얼이팩트
( Animation and visual effect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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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니메이션, 입체 영상 등에 활용되는 영상특수효과를 학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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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구성의원리
( Principles of composition of digital film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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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영상의 원리와 특성을 이해한다. 화면구성, 연출, 편집, 색채, 스토리 전개 등 영상을 구성하는 제반 요소에 대한 이해와 이론적인 지식을 통해 영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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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품론및실기
( Critique and practice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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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대 및 현대의 작가들의 작품을 분석하고 현대사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를 통해 재현해 본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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졸업작품제작
( Graduation work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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졸업작품을 제작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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졸업작품프로젝트Ⅱ(캡스톤디자인)
( Thesis ProjectⅡ(Capstone Design)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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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도교수의 감독 하에 졸업 작품을 제작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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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작품연구및실기
( Photographer & Art Photography Practice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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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사진작품을 연구하고 주제와 방법을 스스로 선택하여 창의적인 예술사진을 실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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